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소식

라요 바예카노 감독 이라올라, 리즈 이적 막힘

by 양양AAAAAA 2023. 2. 10.

라요 바예카노는 안도니 이라올라 감독에 대한 리즈 유나이티드의 접근을 막았다고 스페인 축구 전문가 기옘 발라그가 말했다.

40세의 이라올라는 이번 시즌 라 리가에서 마드리드 팀을 챔피언스 리그에서 승점 3점 차로 5위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두 번의 승리를 거두었고 11월에는 챔피언 레알 마드리드를 3-2로 이겼습니다.

Iraola는 월요일에 Jesse Marsch를 해고 한 Leeds와 대화하고 싶었지만 그의 클럽의 허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는 리즈가 7경기 연속 무승부 끝에 해임된 미국인의 뒤를 이을 후보 4명 중 한 명이었다.

21세 이하 감독 마이클 스쿠발라가 수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2-2 무승부를 책임 졌다.

리즈는 일요일 엘런드 로드에서 리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다시 맞붙는다.

2021년 연설에서 이라올라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일하고 싶다는 바람을 피력했다.

"그렇게 하려면 일이 잘 진행되어야 합니다. 저는 매우 긍정적인 경력을 가져야 하지만 지금은 세계 최고의 리그이기 때문에 그렇게 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제 막 시작했고 코치로서 더 많은 것을 보여줘야 한다는 것을 의식하고 있습니다."

댓글